티스토리 뷰

AKB48 관련 기타

걸즈어워드

스킵 2015. 4. 29. 22:59
토모찡 인스타 사진

나의 냥냥이 후덕해 보여서 싫습니다.
비쩍마른앤데 왜 저리 나왔나 싶습니다.

사실은 제눈을 의심했습니다.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밑에 아주 친절하게 하루나. 라고....



요건 타카미나 755

냥냥....
피곤해보입니다ㅠㅠ
(아니, 그보다 파루루....흠.....)



그리고, 조금전에 타카미나 755에 올라온 단체샷

닼민의 양옆을 AKB내 비쥬얼 투탑이!! ㅋㅋㅋㅋㅋ

근데, 나만 느낀건지 모르겠는데....
하루나 무지 귀찮아보인다ㅋㅋㅋ
특 위의 4명이 찍은 사진.
보통 저런류의 프라이빗 사진을 찍을 땐 무지 행복한 그....웃음이 있는데, 저 사진들에선 찾아볼 수 없네요.

아, 솔직한 여자....
그래서 언니가 더 아낀다?